*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' H ART LAB 4기 오리엔테이션' 스케치 영상으로 바로 연결됩니다.



호반문화재단은 창작공간 지원사업 H ART LAB 4기 입주자 6인을 최종 선정했습니다.
이번 4기 입주작가로는 김세중, 나광호, 임수범, 허온, 허지혜가, 이론가로는 신효진이 선정되었습니다.



선정된 입주자들은 12일부터 11월 20일까지 약 10개월간 광주 H아트랩에 입주하여
개인 창작공간과 다양한 네트워크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으며 창작 및 연구 활동이 이루어지며,
입주 기간 동안의 창작 결과물은 내년 상반기 결과보고전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.


이와 함께 1월 8일, H ART LAB 4기 입주자를 위한 오리엔테이션이 개최되었습니다.
이날 오리엔테이션에서는 H ART LAB 프로그램 소개와 운영 규정 안내를 시작으로,
입주자들이 직접 작업공간을 둘러보는 룸 투어와 작업실 배정이 순차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

이를 통해 4기 입주자들은 앞으로 펼쳐질 창작과 연구 활동의 첫 발을 내딛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.

앞으로 H ART LAB에서는 입주자들의 다양한 실험과 협업이 활발히 이루어질 예정이며,
국내외 예술가와 이론가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창작 네트워크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.

앞으로 H ART LAB 4기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
*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' H ART LAB' 소개 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.